나를 알아주는 대학! 꿈이 있는 대학! 미래가 즐거운 대학!
출처 : 무등일보
https://m.mdilbo.com/detail/G3XMjU/746070
○ 서영대 RISE돌봄서포터즈단이 최근 광주 북구와 침수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'행복둥지 사랑의 집수리 봉사단'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.
○ 이번 협약식은 문인 광주 북구청장을 비롯해 서영대를 포함한 10개 기관 및 대학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, 최근 폭우로 침수된 주택을 대상으로 도배 및 장판 시공을 무상 지원하는 '사랑의 집수리 사업'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.
○ 서영대 RISE돌봄서포터즈단 기은정 교수는 "서영대 돌봄서포터즈단은 RISE(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) 사업의 일환으로, 지역 내 영구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노인과 장애 노인을 대상으로 돌봄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"며 "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위기 대응과 돌봄 공백 해소에 대학이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"고 말했다.
○ 문인 광주 북구청장은 "침수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지역사회 기관과 대학에 깊이 감사드린다"며 "이번 집수리사업이 주민들의 삶의 터전을 안정시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"고 전했다.
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